1. 아이템 제작 시스템
퀘스트 공략과 몹을 잡으며 수집한 재료 아이템을
수량에 맞게 수집할 경우 아이템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제작하려는 아이템을 터치하면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수량과 재료 이름을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제작할 아이템에따라 재료 + 아데나 가 소요됩니다.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은 크게
무기, 방어구, 장신구, 기타 로 구분됩니다
각 아이템마다 등급이 다 나뉘어져 있으며
확률적으로 대성공이 발동됐을 시에 획득하려는
아이템을 한개 더 획득하거나 거래소에서 판매가 가능한
비각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작 진행시 대성공>성공>실패 3가지의 확률이 있습니다.
등급이 높은 아이템제작일수록 확률이 점점 낮아지게 됩니다.
아이템 복구 관련 정보
파괴된 장비 선택 후 해당 아이템 복구를 위한 재료를 다 모은 후에
복구를 시도할 수 있는데 확률적으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실패할 경우 복구마일리지가 쌓이는데 100% 도달시 100%복구성공을 보장합니다.
복구된 장비의 경우 각인상태, 인챈트 불가상태, 세공석이 제거된 상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컬렉션
이 곳에 등록된 아이템은 소모되는 아이템들이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잠금, 파괴, 손상 상태인 아이템의 경우 등록할 수 없습니다.
3. 세공 시스템
몹에서 드랍되는 세공석으로 장비에 장착해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아이템마다 장착가능한 세공 소켓의 갯수는 다르며 아예
장착 자체가 안되는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세공석 종류는 크게
파아그리오의 흔적, 마르프의 흔적, 사이하의 흔적, 에바의 흔적
이 네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장비에 따라 옵션과 수치는 랜덤부여입니다.
무기 / 방어구 / 장신구에 부여가 가능합니다.
세공석은 위에 앞서 말한 아이템 제작과는 달리 실패 확률이 없습니다.
무기는 불, 물, 바람, 땅 속성 대미지 효과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방어구는 불, 물, 바람, 땅 속성 방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신구의 경우 다양하게 나뉘는데
PVP 원,근거리 대미지, PVP 마법 대미지, PVP 대미지 리덕션
원,근거리 명중, 마법 명중, AC
불, 물, 바람, 땅 속성 대미지
불, 물, 바람, 땅 속성 방어
MP회복, 최대HP, 최대 MP, HP회복이 있습니다.
한번 장착한 세공석은 제거가 불가능하며
세공석이 등록된 소켓에 다시 세공석 등록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기존 세공능력치는 새로 획득하는 능력치로 변경됩니다.
4. 인챈트 시스템
쉽게 말해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를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강화 실패시 아이템이 증발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인챈트를 위해서는 종류에 맞는 강화 주문서가 필요하며
아이템마다 존재하는 안전 인챈트 수치로 성공확률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안전 강화 수치 이상 강화를 시도할 경우 실패의 확률이 있습니다.
인챈트 주문서
명칭 | 설명 |
무기 마법 주문서 | 무기에 사용시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상승 |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 무기에 사용시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3상승 |
저주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 무기에 사용시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하락 |
갑옷 마법 주문서 | 방어구에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상승 |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 방어구에 사용시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3상승 |
저주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 방어구에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하락 |
장신구 마법 주문서 | 장신구에 사용시 일정확률로 인챈트 단계 1상승 |
쉽게 말해, 축복받은~ 이 들어가면 1~3상승, 저주받은~이 들어가면 1하락입니다.
그러니까, 확률적으로 봤을 때 축복받은 주문서들이 더 메리트가 있습니다.
인챈트 결과 관련
대성공 : 인챈트 단계 2~3단계 상승
성공 : 인챈트 단계 1단계 상승
소멸 : 비안전 인챈트 구간에서 실패했을 때 주문서 소비 및 아이템 소멸
파괴 : 인챈트 실패로 주문서 소비 및 아이템 파괴 (인벤토리에 파괴된 아이템 확인가능)
보존 : 비안전 인챈트 구간에서 실패했을 때 주문서만 소비, 아이템은 파괴되지 않음
즉, 소멸과 파괴만 피해 걸리면 될 것 같습니다.
5. 혈맹 시스템
가입조건 : 클래스 제한 없이 1개의 혈맹 선택이 가능하며 20레벨 이상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혈맹을 창설한 군주의 경우 다른 혈맹가입이 불가능하며 24시간 이내에
혈맹 탈퇴 및 해산할 경우 바로 다시 가입신청이 불가능합니다.
군주, 수호, 정예 일반으로 나뉘는 혈맹원 계급은 그 직위에 따라 부여되는 권한이 다르며
상위 계급을 부여하는 대상은 본인의 계급보다 상위계급이 허락할 경우 가능합니다.
혈맹의 활동기록은 매일 5시에 갱신되며 활동패턴 10가지의 평균점수로 집계됩니다.
6. 변신 시스템
변신카드는 합성을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한데 이때 동일등급 카드 4장이 필요합니다.
합성 시도시 일정확률로 선택한 등급카드보다 높은 등급의 카드획득이 가능합니다.
특정 조합의 변신 카드 획득시에 컬렉션 효과가 발동되는데이때 해당 계정의 모든 캐릭터의 능력치가 영구적으로 상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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